자유게시판

진주흥신소 산악회 바람, 탐정 도움받으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01-11 06:31

본문

사계절 중 유독 가을이 시작할때는 항상 마음이 싱숭생숭 합니다. 이런것이 가을을 탄다고 하는건가 싶네요. 저희 남편은 가을이 되면 항상 등산을 다닙니다.
그냥 가벼운 취미로 다니면 운동도 되고 좋긴 한데 등산장비를 많이 구매한 택배가 하루가 멀다하고 배달이 옵니다. 하긴 등산뿐만 아니라 카메라, 옷, 야구용품, 골프용품 등 매주 택배박스만 한보따리 입니다.
아무리 그만사라고 해도 유행이 지나 사용을 못한답니다. 누구 보여줄려고 그러는지, 어린 애들처럼 유행에 왜 그렇게나 민감한지 이해가 안됩니다.

그런데 저번주에 산행을 다녀와서 짐을풀다가 동료전화를 받고 급하게 나가더군요.
널부러진 짐이 보기싫어서 제가 짐을 정리하는데 등산가방 안에서 여자속옷이랑 양말이 비닐안에 담겨있었어요. 순간 산악회 회원 중 어떤 여성의 가방을 잘 못 들고 온 줄 알았죠. 그런데 정확하게 남편이니셜이 새겨져있는 남편 등산가방이었어요.

저에게는 남자 여럿이서 간다고 했는데 아니었네요. 안그래도 요즘 조금 수상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꼬리가 길면 잡힌다고 딱 걸린것이요. 그때 친구의 전화는 신의 한 수 였던거죠. 남편이 돌아오기전에 속옷이 들어있는 비닐은 그대로 두고 짐정리를 하지 않은것 처럼 대충 그대로 뒀습니다. 남편이 돌아와서 제 눈치를 보며 짐정리를 하더군요.
너무 화가나서 바로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아무것도 안심할 만한 실체가 없기에 참았습니다. 그래도 짜증이 나서 다른 부분을 핑계삼아 실컷 난리를 피웠습니다. 감정이 담기니 잘되더군요.

당분간은 매주 주말마다 등산을 간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군요. 분명히 여자가 있는데 확인하기가 쉽지 않네요. 지난 주 토요일, 남편은 아침 일찍부터 등산을 간다고 서둘렀어요.
저는 아무렇지 않게 평소처럼 생수, 손수건, 등산스틱, 모자 등등을 챙겨주며 잘 다녀오라고 했죠. 혹시나 해서 남편이 나갈때 친구에게 빌려놓은 차를 타고 나름 최선을 서 따라갔는데 10분도 못따라가고 끝나버렸어요.
미행이라는게 생각보다 너무 어렵더군요. 일주일을 벼르고 있었는데 너무 허탈했어요. 절망스러운 일주일을 어떻게 기다렸는데.. 서툰 운전실력으로 물거품이 되어버렸어요.
정말 내 자신이 한심스러웠습니다. 이러니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건가 싶고 자책을 하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저녁에 녹초가 되어 돌아온 남편은 저번처럼 상간녀의 속옷이나 들고 오는 실수를 두번은 하지 않더군요.
제가 포커페이스를 못하는지 남편이 눈치를 보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제 스스로 이 난관을 해쳐나갈수는 없을듯 하네요.
그렇다고 친구에게 쉽게 부탁하기도 어려운 일기옥, 친정에 남자라곤 아버지뿐이신데 이런 일을 말씀드리거나 부탁드릴수도 없죠. 그래서 비용이 들더라도 진주흥신소 탐정업체에 증거를 의뢰했습니다. 더 늦었다간 증거도 없어져서 억울하게 살아야 할 수도 있으니까요.

산악회바람은 중년이상에서 많이 발생하는 편이라서 이혼을 하게 될 경우에 재산분할 문제가 치열합니다.
하지만 이혼을 하지 않으면서 상간자 대상 위자료청구소송만 하기도 합니다.
건강하게 산을 타고 경치를 보고 자연을 즐기고 있었으면 좋은데...같이 간 모임에서 그렇게 눈이 맞아버린답니다.

아무래도 친밀감이 쉽게 쌓이게 되고 힘들게 등산을 하면서 서로 돕고 하다보니 신체적 접촉도 생기게 되어 버리지요. 매너로 시작하다가 마음이 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매일 보던 배우자가 아닌 다른 이성과 자주 만나게 되면서 다른 마음을 품게 되는 것이죠. 요새는 동호회모임에서 인터넷커뮤니티도 같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아서, 주말에 만나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활동하면서.. 산에 가지 않는 날도 상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산을 타면서 풍류를 즐기는 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다른 사람을 만나고, 산악회바람을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이걸 어떻게 해결할지 많은 생각이 들게 되는 것이죠. 잠시 마음만 흔들렸고 말았다고해서 배우자의 실망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한순간이라도 그런 상황을 만들었다는 것이 용서가 되지 않으며, 진주흥신소 를 찾으시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산에 갔을 때 사진을 찍지 않는 모임이 있을까요? 두사람이 온라인커뮤니티에서 한 대화나 사진등을 저장하시고 휴대폰으로 직접 연락한 내역도 있다면 찍어두시기 바랍니다.
지방으로 가서 며칠을 있었다면 숙박업소 영수증이 있을 것이고 숙박일자를 확인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차량을 타고 이동했다면 경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블랙박스 영상에 두사람의 얼굴이나 목소리가 담겨 있을 수도 있지요.

산악회바람으로 바람난 남편, 아내 때문에 속상하고 괴로운 마음이 어디 가지 않을 것이고, 점점 더 생각나서 힘들수도 있습니다.
증거를 획득하여 상간자 대상 위자료청구소송을 하면서 두사람의 관계를 끝내버리고 나서다음 일을 생각하는 것이죠. 길면 반년정도이며, 짧으면 더 빠르게 끝날 수도 있습니다.
무조건 판결을 받을 때까지 진행할 수도 있지만 화해권고를 받아 들이는 경우도 있으며 초반에 내용증명을 보냈을때 조건부 합의를 하기도 하죠.

산악회바람이라고 막막하다고 생각하거나, 어렵게 여기지 마시고 증거부터 잡으시고 소송 준비를 잘 하시어 상간자를 대상으로 위자료청구소송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으셔야 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진주흥신소 탐정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주저하지 마시고요!

대표번호1877-8789